서울시 보건소 대사증후군관리사업의 효과와 자가관리 지원수준 평가
페이지 정보
- 작성자 보건간호사회
- 작성일 19-12-04 13:28
- 조회 12,449회
- 댓글 0건
- 출처 : 한국보건행정학회
첨부파일
- 서울시 보건소 대사증후군관리사업의 효과와 자가관리 지원수준 평가.pdf (522.4K) 3회 다운로드 DATE : 2019-12-04 13:28:23
관련링크
본문
본 게시물은 보건행정학회지 제29권 제1호19-26쪽에 게재된 연구논문입니다.
- 저자명 김동옥
- 발행처 한국보건행정학회
- 발행처 URL http://www.kshpa.org
- 자료유형 학술저널
- 수록면 19-26
- 언어 Korean
- 발행년도 2019년
<초록>
배경: 이 연구는 지역 공공 병원 중 세 가지 다른 성과 (홍보, 효율성, 수익성)의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추정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
특히 홍보는 수익성과 더 높은 부정적인 관계입니다.
결과: 처음에는 침대의 증가는 홍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효율성과 수익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.
그것은 지역 인구의 증가를 의미하기 때문에, 그것은 침대의 작은 수와 병원에 비해 더 많은 수익성을 제공합니다.
운영 기간이 많을수록 반박으로 인해 홍보 및 효율성에 더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. 부채 비율은 홍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수익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. 홍보와 수익성 사이에 역관계가 있다는 것은 일반적인 믿음입니다. 침대의 이직률은 홍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효율성과 수익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.
즉, 입원 환자 유형이 병원 성능에 다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 인건비의 비율은 모든 종류의 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. 즉, 높은 인건비가 높은 홍보 및 인건비 관리가 병원 성과에 매우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따라서 지역 병원은 더 높은 성과를 위해 노동 요인을 더 집중해야 합니다.
결론적으로, 독립적 인 변수는 효율성과 수익성에 유사한 효과를 제공하지만, 홍보에 역효과를 제공합니다. 즉, 지역 병원이 더 많은 홍보를 원한다면 더 높은 효율성과 수익성을 상실합니다.
특히 홍보는 수익성과 더 높은 부정적인 관계입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